추가 스크립트
public Transform head;
public bool headRotate;
public float distance;
public float rotspeed=5;
다음 내용은 업데이트 함수 내에 추가.
distance = Vector3.Distance (Players.transform.position, transform.position);
Debug.DrawLine (head.transform.position, Players.transform.position,Color.yellow);
if (distance < 20)
{
fireon = true;
headRotate=true;
}
else
{
fireon = false;
headRotate=false;
}
if (headRotate)
{
head.transform.rotation = Quaternion.Slerp(head.transform.rotation, Quaternion.LookRotation(Players.transform.position- head.transform.position), rotspeed * Time.deltaTime);
}
그 결과
http://www.burgzergarcade.com/hack-slash-rpg-unity3d-game-engine-tutorial 이 홈페이지 튜토리얼 보고 거리재는 방법을 알아냈네요... 덕분에 일정 거리내에 타겟이 들어오는 경우에만 head가 회전하고, 사격할 수 있도록 AI를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 http://cafe.naver.com/unityh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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