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전닭갈비'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3.11.24 양정 파전닭갈비
먹거리2013.11.24 22:49


양정에는 어떤 맛집이 있을까?라며 또 폭풍 검색>>>>

두둥~!!!파전닭갈비가 뜬다!!!

5시 오픈인데 줄서서 먹는다능뒈??

하지만..우린 점심을 과하게 먹었기때문에 불러온 배님을 꺼뜨리고 한 7시쯤? 갔댜 

2호점도 있다던뎅 바로 옆에 있뉑?[사진은 생략]

우리 앞에 2팀이 기다리시고 우리 뒤에도 대기팀이 늘어난댱ㄷㄷ

앞에서는 빈대떡 계란 등 막 꿉고 계신다

뒤집개랑 손을 이용해 꿉고 계신데 그냥 바라보면 전혀 안뜨거워보임ㄷㄷㄷ

저것두 머거야짐 ㅋㅋ

서서 계속 기다림..다리 아프지만 이미 기다린 시간...갈 곳도 없댜..

한 이십분쯤? 기다리다 보니 자리 남!!!!

기본찬은 이렇댜 간쟝, 깍두기, 양파절임, 무...저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무가 아주 시원해여~

바쁘게 치우셔서 그런지 저기 가스불쪽에 건더기가 있댜 ㅎㅎ

괜찮아 바빠서 빠뜨리셨겠징..ㅎㅎ

닭갈비 2인분 + 빈대떡 한개 주문하고 무시를 열씨미 먹고있으니

빈대떡 나왔댜!!!! 기대를 안고 입에 똭~!!!!

음?빈대떡이뉑??해물빈대떡 시킬껄그랬낭??

그래도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으니 괜춘괜춘~양파랑 같이 계속 흡입~

빈대떡 먹고있으니까 닭갈비가 나왔댜~!

윤기가 좔좔~양은 적당~우린 이거 먹고 또 비빔밥도 먹을꺼니까~!!

술 못마시는 나때메 콜라 한병이 조기 보이는군..그나마 쏟아서 아까웠다능....

닭갈비는 매운게 아니고 달달?간장으로 만들었나?

왠지 불고기맛?닭꼬치가 생각났다능 ㅎㅎ

닭갈비도 폭풍흡입 한 다음 앞서 말했듯이 볶음밥 2인분도 주문했습니다~!

계란 두개가 똭~!!!김이랑 슥삭슥삭 비벼서 한입 똭~!

요새 입맛이 변했낭? 약간 짜게 느껴졌다..하지만 폭풍 흡입~

결국 둘이서 모든 걸 클리어..살찌는 소리가 들린다 ㅋㅋ

우리는 그렇게 밥만 먹고 집에 돌아갔다능 ㅋㅋ

주관적인 내 입맛에 따르면 마악마악 엄청난 맛집이다~!!이런건 잘 모르겠댜...

맛이 없진 않지만 먼가 아쉬워..ㅠ 

엄청난 맛집을 기대해서 그런가?..ㅎ암튼 오늘도 여기까지~"


아 한가지 안좋았던 점은 아무도 담배 안피우는데 

하필이면 바람부는 문입구에서 담패피는 분들 때문에 쫌 그랬음...후...  


신고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단 순대마을  (0) 2013.12.01
남포동 츄로스토리  (0) 2013.12.01
남포동 초이스시  (0) 2013.11.27
신평 영진돼지국밥  (2) 2013.11.25
양정 파전닭갈비  (0) 2013.11.24
서면 엽기떡볶이  (0) 2013.11.23
Posted by Namseung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