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Unity

[Unity3D]Physics.OverlapSphere 예제

Physics.OverlapSphere를 이용해 타켓 찾기


GameObject FindTarget (Vector3 center) {

Collider[] hitColliders = Physics.OverlapSphere (center, radius);


GameObject enemyGameObject = null;

float temp = 0;

float shortTemp = 10000;


for (int i = 0; i < hitColliders.Length; i++) {

if (hitColliders[i].tag == "Enemy") {

temp = Vector3.Distance (hitColliders[i].transform.position, transform.position);

if (temp < shortTemp) {

enemyGameObject = hitColliders[i].gameObject;

shortTemp = temp;

}

}

}


return enemyGameObject;

}

'Game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homing  (0) 2015.01.07
[Unity3D]Circle  (0) 2014.12.01
[Unity3D] NGUI와 BMFont를 이용한 데미지(숫자) 폰트 만들기  (0) 2014.11.18
[NGUI] ScrollView 만들기  (0) 2014.11.06
[Unity3D] 데이터 Path  (0) 2014.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