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s.OverlapSphere를 이용해 타켓 찾기
GameObject FindTarget (Vector3 center) {
Collider[] hitColliders = Physics.OverlapSphere (center, radius);
GameObject enemyGameObject = null;
float temp = 0;
float shortTemp = 10000;
for (int i = 0; i < hitColliders.Length; i++) {
if (hitColliders[i].tag == "Enemy") {
temp = Vector3.Distance (hitColliders[i].transform.position, transform.position);
if (temp < shortTemp) {
enemyGameObject = hitColliders[i].gameObject;
shortTemp = temp;
}
}
}
return enemyGameObject;
}
'Game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homing (0) | 2015.01.07 |
---|---|
[Unity3D]Circle (0) | 2014.12.01 |
[Unity3D] NGUI와 BMFont를 이용한 데미지(숫자) 폰트 만들기 (0) | 2014.11.18 |
[NGUI] ScrollView 만들기 (0) | 2014.11.06 |
[Unity3D] 데이터 Path (0) | 2014.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