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2013.11.25 21:58


국밥!!국밥이 먹고싶댜!!!!

나는 영진돼지국밥이 젤 맛있어(>-<) 아직까진 ㅋㅋ

명지에 있는 영진돼지국밥은 가봤으니,,

신평에 있는 본점으로 가봐야지!!!

지하철 타고 고고씽~>>

믿을 건 지도 앱뿐ㅎㅎ 발길 가는대로 골목을 돌아돌아 도착~

돼지국밥 2그릇 주문하고 앉아서 소심하게 사진 찰칵찰칵 ㅎㅎ

바로앞에 커다란 차림표가 있눼? 사진찍기 편하구롱~

차림표엔 메뉴와 가격, 원산지 등 아주 자세히 적혀있숨!![그리고 선풍기엔,,손님 선풍기를 손대지 마세요,,ㅋㅋ]

또 다른 옆쪽엔 저희 영진국밥은~블라블라~ 소개가 적혀있공,,

소개만 있음 심심할까봐 씨씨티비도 있뉑?

3시가 넘은 시간이였지만 사람들도 꽤있었댜,,역광을 받았나..어둡...ㅜ

이모가 요롷게 새우젓, 고츄, 양파, 생마늘, 정구지(부츄), 쌈쟝, 국수 2말이?, 생슈, 양푼이 그룻, 컵, 물수건 갖다주시공

근데 생수통이 약간 미끄덩?했다능,,,그래도 목마르니까 물따라 마시공ㅋ

배츄김치는 저기 보이는 진갈색 통안에 숨어있어서 양푼이로 먹을만큼 옮겨닮고~

기다리는동안 폭풍 수댜ㅋㅋ

국밥 나옴~!! 하얀 국물이 똭!!! 비주얼 괜찮음~!

이모님이 국밥에 기본 간되있다고 하쉼..그래도 새우젓 넣을꺼야...왠지 아까워...

소심하게 새우젓 초큼 투입,, 정구지 투입!!!

아..괜히 새우젓 넣었어...먹어보고 넣을껄....넣기전이 딱 맞는 거였어...이모 말 들을껄....ㅜ

근데 고기가 좀 작나??라고 생각할 찰나,,,막 휘저으니 고기 나옴~!!

한그릇 먹기 충분한 고기 나옴~!!!

사진은 여기까지 ㅎㅎ 폭풍 흡입~!!

안좋아하는 비계빼곤 거의 다 먹었다능ㅋ

심지어 김치도 계속 계속 담아 먹고~


암튼 오늘도 주관적인 나의 평가는,,,,

맛있댜 햐악,,나는 국밥 중엔(아직,,,국밥초보지만,,) 역시 영진이 젤 맛난 거 같애,,,

어떤 곳은 돼지 비린내? 그런게 나기도 하고 느끼한뎅,,

여기는 안그렇댜 한그릇 뚝똭하니까~

근뎅,,내 첫맛이 명지에 있는 영진국밥이라 그런가,,,

난 본점보단 명지가 더 맛있다!!

담번엔 명지로 가야지~



신고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단 순대마을  (0) 2013.12.01
남포동 츄로스토리  (0) 2013.12.01
남포동 초이스시  (0) 2013.11.27
신평 영진돼지국밥  (2) 2013.11.25
양정 파전닭갈비  (0) 2013.11.24
서면 엽기떡볶이  (0) 2013.11.23
Posted by Namseungil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