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남포동 츄로스토리


밥을 먹었는데도 허기지댜...

요런 생각을 가지고 남포동 거리를 지나가는데

친구가 멈칫!! 여기 츄러스 따른데두 있는데 맛있데!!!

먹어볼까??!!!

지도에는 아직 안나오넹ㄷㄷ

요렇게 츄로스토리가 있습니다!!

아이스츄 맛있겠댜 하악하악..

가게 외관은 요렇게~개업축하 화분도 보이공~

전체적으로 깔끔~!!

사진 찍으니까 알바언니가 도망?가신다ㅋㅋ

메뉴에 먼가 다양하게 많다 우와~

근데 아이스츄 먹고싶은데 그냥 오리지날 츄에 아스크림 소스만 바뀌는거넹,,

난 슈크림밀크 먹고싶으니까 아이스츄 패수..그건 담 기회에...후...

그런고로 나는 1.슈크림밀크 츄 ,친구는 4.크림치즈 츄 주문 흐흐

기다리면서 가게 내부도 찰칵찰칵!!

앉아서 먹고 계신분이랑 주문 기다리시는 분들 한줄로 쫙악!!

아까 메뉴에 있던 피넛, 크림치즈, 슈크림밀크, 초코 넣는 기계가 보인다 

반쨕반쨕 빛나고 있네??너희 새거구나??아님 말규ㅋㅋ

드뎌 우리 츄러스 맹그는 언니!!

와우~막대길 쭉 내리니까 반죽이 달랑 달랑~!!

사진찍으니까 알바언니 친절히 멈춰서 사진찍게 기다려주신댜!! 

무한감동의 쓰나미가 퐈악~!!!!

고마워여 T^T

사진찍구 나니 바로 츄러스 기름에 투하!!!!

와 일자 그대로 튀겨진다 우왕~

우린 신기한 것두 많다 ㅋㅋ

아까 그 기계로 츄러스 안을 넣는 동안 츄러스 명함 인증샷ㅋㅋ

[사실,,,츄러스 속 채우는 거 찍는 타이밍을 놓침,,ㅜㅜ]

찍고 나니 서면점 ㅎㅎ 담엔 서면점에 가봐야징~

츄러스 선물 세트도 있다!!!

맛있겠댜 하앍..

츄러스 나왔댜~긴 종이봉투에 넣어주신다 

츄러스가 맨몸으로 부끄러울까봐 부끄부끄 ㅋㅋ

하얗게 흘러내리는게 친구 크림치즈~이뿌게 솟아있는게 내꺼 슈크림~

아 계산은 주문할 때 하는데, 휴대폰 번호만 눌러도 저절로 포인트 적립이 된다 신기방기~와우~

회원가입이 따로 필요가 없음!!!!

아 내 츄러스 넘흐 이뻐~모리에 무스 바른 것 같은 고운 자태,,,하앍,,,

이렇게 사진 찍구 시식!!!

맛있댱 바삭하구 슈크림 살살~

내 인생의 츄러스는 2번 정두밖에 먹어본 적 없는뎅,,그건 계피맛 강하고 약간 눅눅했었는데,,

이건 먹은거중에 젤 맛있뜸!!!! 계피맛도 그렇게 강하지 않구~

친구껀 크림치즈라 약간 느끼한거 빼면 괜찮구~ 그래두 나는 슈크림이 더 맛있었다능?? 흐흐

다 먹고 나니, 기름에 튀긴거라 그런지 약간 느끼했다 그래두 튀긴건데 이정도 쯤이야 훗v

암튼 담에는 다른 맛으로 사먹어 봐야지~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 달봉이석쇠쭈꾸미  (0) 2013.12.13
하단 순대마을  (0) 2013.12.01
남포동 초이스시  (0) 2013.11.27
신평 영진돼지국밥  (2) 2013.11.25
양정 파전닭갈비  (0) 2013.11.24